[INTELLIJ] 인텔리제이 폴더 안 보이고 파일만 보이는 버그 해결 방법

오늘의 포스팅은 인텔리제이에서 폴더 안 보이고 파일만 보이는 버그 해결 방법에 대한 것입니다.

버그 상황

파일은 보이나 폴더가 보이지 않습니다.




해결 방법

1. File -> Project Structure 클릭을 합니다.




2. Modules 클릭 합니다.




3. + 을 눌러 Import Module 클릭 합니다.



4. 자신의 프로젝트 Root 폴더를 선택하여줍니다.




5. Next 해줍니다.





6. Ok 해줍니다.




7. 짜잔!



이 방법이 안된다면 루트 디렉토리 안에 .idea 폴더를 삭제했다가 재실행 시 오류가 해결된다고도 합니다!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마치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좋은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1.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놓친 댓글이 있었네요ㅠㅠ 오히려 제가 더 힘이 나네요 감사합니다..!

      삭제
  2. 익명5/11/2022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정말 이거 가지고 몇번을 다시 클론했는지... 정말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저도 너무 고생해서 이 글을 썼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너무 기분이 좋네요..! 감사합니다!

      삭제
  3. 익명5/14/2022

    압도적 감사!

    답글삭제
  4. 익명9/28/2022

    저도 덕분에 해결했습니다~~~ 너무너무 감사~

    답글삭제
  5. 오 어떻게 검색히야 하나 고민했었는데 여기에 뙇 나와있군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6. 익명2/11/2023

    와....감사합니다 이거때문에 프로젝트폴더로 설정해놓고 되게 짜증났는데....ㅠ

    답글삭제
  7. 익명2/22/2023

    복받으세요 제발 복받으세요ㅠㅠㅠㅠ

    답글삭제
  8. 익명8/01/2023

    덕분에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댓글 쓰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생활] 짝눈(부동시)로 신체검사 4급(공익) 받은 방법.

[스프링부트] @Mapper import 실패시(빨간줄) 해결 방법